본문 바로가기
경험 리뷰

메그넘 아이스크림 클래식 후기.

by 꾸기의 후기 2020. 7. 12.

안녕하세요~
전부터 계에에속 먹고 싶었던 아이스크림이 있었는데요!

원래 하겐다즈는 그리 엄청 먹고 싶다고 생각 안 했는 데 제가 보는 유튜브에서 이 아이스크림을 2개 이어서 먹는 장면을 보고...!

'먹어야 해!'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ㅎㅎ

바로바로 메그넘 아이스크림입니다.

 

 



TMI) 금액을 다른 아이스크림에 비해 비싼데 예전에 피자헛에서 먹을 때, 매그넘 아이스크림 이벤트 한다는 내용을 보고 요 아이스크림에 관심을 가졌습니다.

한국 피자헛이 유니레버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매그넘’과 협업을 통해 오는 8일부터 프리미엄 피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1+2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앞에 편의점에서 여닫이문처럼 열 수 있는 냉장고에 하겐다즈랑 나뜌르.. 이런  금액 나가는 아이스크림 냉장고에 함께 담아있습니다.

금액이 3,200원 이라는 정보는 살짝 흠칫하네요.

 

 

일단,,,!

요 제품은 종이박스로 포장되어있습니다. 이런 부분도 금액 증가에 한 몫하겠죠....?

 

 

이제 개봉하면서 이 매그넘 아이스크림 설명하겠습니다.

보시다시피 두께감있는 초콜릿과 바닐라 빈이 콕콕 박혀있는게 보일겁니다!

바닐라 빈은 약간 무거우면서도 달콤라고 부드러운 향이 매력적인 비싼 향료입니다. (나무위키  참조)

 

 

매그넘은 유럽 판매 1위의 아이스크림 브랜드예요. (2019년도)

매그넘 아이스 크림은 고급 크랙킹 초콜릿으로 감싸져 있고, 안에는 부드러우면서, 적당하게 달달한 바닐라빈이 콕콕 박혀 있는 바 타입의 아이스크림입니다.

안쪽 아이스크림은 기본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며, 바닐라빈이 있어서 식감은 가벼우면서 진한 맛을 냅니다.

초콜릿 코팅은 UHP 기술로 초고압 균질 기술을 이용해서 아이스크림의 구조를 탄탄히 만들었다고 합니다.  한입 먹었을 때의 경험은 적당하게 깨물기 좋은 두께감이면서 바삭하게 초콜릿 코팅으로 달콤하게 녹아듭니다. 

그래서 이런 특징으로 더운날 이 아이스크림을 먹을 때, 안쪽에 있는 바닐라아이스크림이 초콜릿 밖으로 새어 나오지 않았습니다. 바깥의 초콜릿 코팅이 단단하다는걸 새삼 알았습니다. 

 

여기서 요 아이스크림은 비유지방으로 되어 있습니다.

대중화 되어있는 아이스크림은 비유지방이 아닌 상품이 좀 더 많습니다. 비교하자면,, 금액적인 부분에서 차이도 납니다.

*비유지방 : 유지방성분이 배제되어 깔끔하고 시원한 샤벳 타입의 아이스크림
*   유지방  : 유지방 성분이 함유되어 부드러운 맛이 나고, 다양한 맛이 있음
* 프리미엄 : 유지방성분이 다량 함유(9 %~12% 이상)되어 일반 유지방 아이스크림에  비해  부드러운 맛이 더 강함.

 

 

 

 

 ㅎㅎㅎㅎㅎ 먹다 보니 금방 먹었네요
 손잡이 부분에 메그넘의 마크가 있습니다.
생각보다 덜 달달하고 깔끔해서 질리지 않고 먹었습니다.
금액은 덜덜 하지만 딱 한 번쯤은 먹어 봐도 괜찮을 듯 합니다!

이 기회로 담에 하겐다즈 도전보겠습니다!

'경험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 인생 첫 피어싱 후기.  (2) 2020.05.10

댓글